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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줘요 현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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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막혔을땐, 이렇게 해보세요!

도와줘요 / 날짜 2020-04-17 19:40:07 / 조회수 1,018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뚫는 법

하루에도 몇 번씩 볼일을 보려면 변기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가끔씩 수압이 약해지거나 할 수도 있고,

이물질 등이 들어가면서 막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때면 당황스럽기도 하고 곤란하기도 할 텐데요.

자신과 가족들이 사용하는 변기라고는 하지만 배설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막히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지기만 합니다.

조금이라고 빨리 화장실 변기 뚫는 법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게 깨끗이 청소를 해야 됩니다.

변기 뚫는 방법

뚫어 뻥 사용

화장실 변기가 막혔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뚫어 뻥이라는 변기 뚫는 물건입니다.

사용법도 생각만큼 어렵지 않은데요.

뚫어 뻥으로 변기 물이 내려가는 구멍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접촉하고 나서

힘을 최대한 주면서 펌핑을 하면 의외로 쉽게 뚫을 수 있을 겁니다.

뚫어 뻥 고무 부분이 조금 단단하게 느껴질 때는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좋습니다.

그러면 이전보다 말랑해지기 때문에 힘을 덜 들이고 할 수 있게 됩니다.

펌핑을 할 때는 한두 번만으로는 해결이 잘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10히 이상은 해준 다음에 붙어있던 뚫어 뻥을 떼어내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막혀있던 변기가 말끔하게 뚫리게 되는데요.

주변으로 변기 물이 튈 수도 있어서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시는 것이 청결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페트병 사용

집에 뚫어 뻥이 없을 경우에는 비상용으로 페트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페트병 입구 부분을 잘라준 다음 변기 물이 내려가는 구멍 부분에 밀착시킵니다.

그런 다음에는 페트병에 공기가 들어간 부분을 힘을 줘서 눌러줍니다.

공기를 통해서 변기 구멍이 압력을 받도록 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뚫어 뻥과 비슷한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페트병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무장갑 등을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변기를 뚫은 다음에는 주변 청소를 잊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청소용 솔 사용

집에 뚫어 뻥도 없고 페트병 없는 경우에는 화장실에 있는 청소용 솔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먼저 화장실 청소용 솔을 신문지로 감싸주면 되는데요. 신문지는 적어도 2~3장 정도는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는 그 위에다 다시 비닐을 2~3장 감싸주면 되는데요.

신문지로 감싼 청소용 솔을 사용해서 변기 물이 내려가는 구멍 안으로

빠르게 넣었다 빼주는 작업을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이때 조심해서 사용해야 되는데요. 비닐이 찢어지면 안 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옷걸이 사용

옷걸이도 화장실 변기를 뚫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옷걸이를 길게 펴기 위해서 밑부분을 잡아당깁니다. 봉에 거는 부분은 V자가 되도록 해주면 준비가 끝납니다.

그 상태로 변기 물 내려가는 구멍에서 안쪽 부위까지 깊게 쑤시다 보면 면 변기가 쉽게 뚫리게 됩니다.

베이킹소다+식초+뜨거운 물 사용

샴푸 또는 린스 사용

뜨거운 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넣고 섞어줍니다. 그런 다음 물을 변기에 부어주면 되는데요.

샴푸나 린스를 사용해서 변기를 뚫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막힌 변기에 풀어놓고 잠시 기다리면 되는데요.

시간은 30분~1시간 정도면 적당합니다. 시간이 되면 물을 내리면 막혀있던 변기가 쉽게 뚫리게 됩니다.

한 번에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니 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해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통기 사용

막힌 화장실 변기를 뚫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관통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화장실 변기용 관통기를 사용하게 되면 대부분 뚫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집 근처에 있는 철물점에 가면 1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구입해 놓으시면 필요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관통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관통기에는 케이블이 달려있는데요.

그것을 당긴 상태에서 파이프의 휘어진 끝을 변기 물이 내려가는 구멍에 넣습니다.

그러고 나서 케이블을 손으로 돌리면서 밀어주게 되면 변기의 휘어진 곡선을 타고 안으로 들어가게 되고

막힌 변기가 수월하게 뚫릴 수 있습니다.



막힌 변기 뚫어주는 전문 업체 이용하기

앞에서 설명한 방법을 사용했는데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그럴 때는 화장실 변기를 뚫는 방법이 무용지물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때는 전문 업체에 도움을 요청하는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막힌 변기를 뚫는 방법으로 이것만큼 확실한 것도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막힌 변기 뚫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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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이용자가 입력한 이메일로 부여합니다.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통지 사항을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도와줘요서비스

2. 정보 제공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혹은 정기점검 등의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제휴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자(이하 “파트너”)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사업장 정보를 기입하여 제휴신청을 하고 “회사”가 신청에 대한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파트너"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의 신청을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파트너"가 허위 정보에 의하여 신청한 것이 확인된 경우

2) "파트너"의 신청이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함이 확인된 경우

3) "회사"가 파트너 정책 상, 혹은 서비스가 불가하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4) 고객평가정보가 허위작성 또는 조작된 경우

5) 환급과 관련된 견적 및 계약 등의 정보제공을 의도적으로 누락하거나 왜곡한 경우

6) 제휴 수수료의 지급이 2회이상 되지 않을 경우

7) 기타 1)~6)의 사례가 과거에 있었던 경우

3. “파트너”는 입점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제휴사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15 조 ("파트너"들의 의무)

1. "파트너"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정책,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파트너"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고객과의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7) 허위 리뷰작성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8)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9) "파트너"가 “고객”에게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제 16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파트너”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의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파트너”가 “회사”가 요청하는 고객 피해구제요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않을 시, 2회 경고 후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는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개인정보보호)

1. “파트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트너” 및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

는 해당사이트 및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파트너”가 이 약관에 동의 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8조 (책임제한)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는 “파트너”와 “고객” 간의 서비스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만을 제공할 뿐, “제휴서비스”를 판매하는 당사자가 아니며, “제휴서비스”에 대한 품질 및 하자 등에 대한 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파트너”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 및 “파트너”가 게재한 이용후기, 평가, 사진 등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파트너”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2)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

3)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및 제3자의 불법적인 행위를 방지하거나 예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해

4)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제 19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파트너”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보상처리팀을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파트너”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파트너” 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제휴사”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제휴사와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1 조 (비용 정책)

당사와 "파트너" 간의 발생되는 비용은 "당사"의 영업 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 해드립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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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 2020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항목 수집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확인,서비스제공 소비자 분쟁처리기록 : 3년
이름, 연락처, 이메일 민원사무처리 계약 또는 철회에 등에 관한 기록: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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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1) 회원 가입 및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도와줘요의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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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이용계약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부정이용기록 : 1년 (부정거래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보유기간의 경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을 기록하고 관리하며, 파기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책임하에 수행되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파기 결과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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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위탁업무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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